본문 바로가기

여행 & 축제

휴애리수국축제 2024 인기 좋은 제주도 봄 축제이자 제주도 힐링의 공간

 

휴애리수국축제는 2024년 4월 5일부터 6월 16일까지 서귀포시 남원읍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공원내에서 펼쳐진다.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리에 위치한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제주도민과 제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보다 나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또 힐링의 공간이 되고자 축제를 개최한다. 휴애리 봄 수국축제는 정성스럽게 키운 다양한 수국을 온실, 수국정원 등 공원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어 제주도민과 상춘객에게 인기가 좋은 제주 대표 봄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별히 온실에서 다양한 수국을 올 봄 가장 많게 만나 볼 수 있으며 여름숙국과 유럽수국까지 준비하여 늦여름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해 보다 더 풍성하게 준비될 이번 휴애리 봄 수국축제는 신혼여행, 웨딩스냅, 우정스냅 등 인생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인정받은 제주여행의 필수 코스이고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수국포토존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휴애리는 여러 해 전부터 지역사회 환원 차원에서 제주도내 장애인단체 ,보육원, 양로원 등은 무료로 입장을 한다.



상설 체험프로그램으로 동물먹이주기체험으로 산토끼, 염소 ,말, 흑돼지 등이 있으며, 야생화 자연 학습 체험, 전통놀이체험에 돌탑쌓기, 투호던지기, 고리던지기, 널뛰기 등이 마련된다. 성인 13,000원, 단체 9,000원, 도민 8,000원, 청소년 11,000원, 단체 8,000원, 도민 7,000원, 어린이 10,000원, 단체 7,000원, 도민 6,000원, 경로/장애인/국가유공자/군인 /경찰/소방관 단체요금 적용이 되며 단체요금은 20명 부터 적용되며 35개월까지는 무료입장이다. 

 



휴애리는 수많은 꽃들과 한라산풍경이 더해저 더욱 아름다움을 자랑하느 꽃 정원이다. 연중 무휴이며 매년 수차례 꽃 축제로 유채, 매화, 수국, 핑크뮬리 ,동백 등의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휴애리의 꽃 축제는 계절마다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을 전시하고 방문하는 모든이들에게 꽃을 통한 감동과 추억을 드리고자 함에 주된 목적이 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동물체험으로 먹기주기체험, 흑돼지야 놀자 등 각 시즌 체험등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찾아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