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에는 식당과 카페 등이 약 50여 개 들어서 있습니다. 신세계그룹 측에 따르면 국내외 약 500여 개 맛집을 대상으로 검증을 거쳤으며 검증을 통과한 매장이 입점되었기 때문에 맛집 집합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합니다. 스타필드 하남의 규모가 워낙 크기 때문에 방문하기전 어떤 매장이 있는지 한번쯤 살펴보고 가는 것이 좋을거 같네요.

 

먼저 1층은 '고메 스트리트'라고 불리며 10여 개의 매장이 약 200m정도 늘어서 있는 곳입니다. 한식에서부터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로드'입니다. 독일 맥주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데블스 도어', 미식가들의 필수 코스 '의정부 평양면옥', 60년 전통의 광화문 메밀국수 맛집 '미진', 칼국수 맛집 '소호정'이 여기에 있습니다. '나폴레옹 제과점', '일일향', 베키아에누보', 그리고 이번에 다녀온 일본 요리 전문점 '아오키'도 있습니다.

 

1층 식당가에 이어 3층은 먹다(eat)와 이상향(eutopia)을 합성한 말인 '잇토피아(Eatopia)'가 있습니다. 18곳의 식당이 있는 3층에는 레스토랑과 음식 거리가 어우러진 푸드 라운지 형태입니다. 고급화된 백화점 푸드 코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곳에는 '문배동육칼', '한일관', '초마', '탄탄면공방', '청키면가', '카사하라앤카츠', 도우룸', '올댓 미트', 돈차를리', 핏제리아오' 등의 식당이 있으며 '포숑', '라메종뒤쇼콜라', 르타오' 등의 디저트 매장도 자리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