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축제

이월드블라썸피크닉 2024 핑크색 벚꽃과 함께 레인보우 블라썸 라이팅 쇼와 빨간 2층 버스까지 만나는 색다른 벚꽃 축제

시골영감 2024. 2. 22. 05:00

이월드 블라썸 피크닉은 2024년 3월 16일부터 2024년 4월 7일까지 이월드에서 펼쳐진다. 전국에서 가장 빠른 벚꽃이자 국내 최대 야간 벚꽃을 즐길 수 있으며, 여의도보다 3배 많은 벚꽃 나무들이 이월드 전역을 벚꽃으로 물들여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낮에는 핑크색 벚꽃을, 밤에는 레인보우 블라썸 라이팅 쇼와 함께 화려한 빛의 색다른 모습도 즐길 수 있다. 



이월드 블러썸 피크닉에서는 퍼플포토존, 회전목마, 빨간 2층버스 등 다양한 벚꽃 포토존과 전망대에서 보는 벚꽃 스카이뷰 등 전국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풍경이 이월드 내 가득 차 있어서 가는 발걸음마다 수백 장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 스프링 페스티브 마켓에서는 봄을 맛보는 다양한 블라썸 푸드와 감성 버스킹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라라의 로열 가든에서는 이월드 대표 캐릭터 라라와 함께 특별한 공주로 변신할 수 있는 로열 드레스 부띠끄도 만나볼 수 있다. 라라와 비비프렌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그리팅과 라라의 불라썸 판타지 ,로열 가면무도회 등 다양한 공연도 마련되어 있다. 이월드 불라썸 피크닉은 벚꽃을 시작으로 튤립까지 이어지는 다채로운 꽃들로 봄꽃의 향연을 이어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