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축제

허브아일랜드 라벤더축제에서 허브아일랜드 산타마을과 플라워정원, 폭포정원까지 만나보세요

허브아일랜드 라벤더축제는 매년 4월 말부터 7월 초까지 2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경기도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 펼쳐진다. 허브아일랜드 산타마을, 플라워정원, 폭포정원을 비롯한 각지에 라벤더가 만개했다. 이 시기에만 즐길 수 있는 이색 축제로 인생샷은 물론이고 일상에서 흔하게 접할 수 없는 축제 기간내에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라벤더 아이스크림과 라벤더 라떼는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허브로 만든 디저트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풍성하다.



행사내용으로 라벤더 축제는 산타마을, 플라워정원 등 라벤더를 가득 심어 보랏빛 가득한 축제를  즐기는 꽃놀이가 펼쳐진다. 라벤더 아이스크림으로 축제 기간내 한정판매하는 라벤더 허브 아이스크림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입장료는 평일 일반 10,000원, 영유아 무료, 장애인, 노인, 국가유공자, 20인 이상 단체의 우대요금이 8,000원이다. 주말에는 일반 12,000원, 영유아 무료, 장애인, 노인, 국가유공자, 20인 이상 단체 10,000원이다. 

 



허브아일랜드는 허브로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곳으로 허브의 원산지인 지중해의 생활을 테마로 이색적이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으며 세계최초의 허브식물박물관이 운영되고 있다. 일년내내 허브를 구경하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얻을 수 있는 곳이다. 체험프로그램으로 허브 DIY천연비누  & 화장품 만들기, 허브 아로마 족욕체험, 칙칙폭폭 미니기차 타기, 재미 가득한 공룡라이더 등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