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축제

태안세계튤립꽃박람회 2024 꽃구경과 바다 구경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최대 튤립 축제

2024 태안 세계튤립꽃박람회는 2024년 4월 12일부터 2024년 5월 7일까지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춘 태안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 펼쳐진다. 요그은 성인 14,000원, 경로 및 단체 12,000원, 유아 및 청소년은 11,000원이다. 도입수종으로 람바다, 멘톤, 빅스마일, 크림플래그 외 다수가 선을 보인다. 꽃지해수욕장 바로 옆에서 축제가 열려 꽃구경과 함께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것이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사진 출처 : 코리아플라워파크>



태안 튜립공원 입구에서 부터 코리아 플라워파크 조형물들이 반겨주고 있다. 코리아 플라워파크에서는 튤립부터 백합, 다알리아, 빛 축제, 라벤더 ,국화축제 등이 계절마다 축제를 이어가고 있다. 4월부터 5월 초까지는 튤립이 안면도의 메인으로 우리들을 찾아온다. 태안 세계 튤립 꽃박람회의 규모가 워낙 크기에 전체를 다 둘러보는데 시간과 체력이 많이 소요된다. 트랙터를 이용한 교통수단을 이용해 볼 수도 있다. 그러나 가까이에서 튤립을 즐기려면 개인적으로 걸어서 돌아보자. 

 



코리아 플라워파크에는 매표소, 메인광장, 화훼전시관 ,1경, 2경 ,3경 ,미니동물농장, 열대식물전시관, 분재원, 무대광장, 가든센터, 노을분수, 중앙광장, 풍차전망대, 전동차, 힐링센터, 커피숍, 출구 등이 마련되어 있다. 세계 5대 튤립 도시에는 대한민국 태안, 미국 스캐짓밸리, 인도 스리나가르 ,터키 이스탄불, 호주 캔버라 등이 있다. 가족여행,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 효도여행 등으로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은 안면도 꽃박람회를 찾아보자.